홈삼다 제주혼디 모인 제주 (함께 모인 제주)
인쇄
- 허준행 독자
- 바다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건 푸른 바다와 하얀 백사장이겠죠? 제주에서 가장 넓은 백사장을 자랑하는 표선해수욕장은 조용한 호수 같은 바다에 조개껍질이 부서진 새하얀 모래가 눈부신 곳이에요. 바람이 불어도 잔잔한 천혜의 해수욕장이랍니다.
- #제일넓은백사장 #호수같은바다 #조개껍질모래
- 손희주 독자
- 표선하면 딱! 떠오르는 식당이 하나 있습니다. 메밀음식 전문점 ‘메밀밭에 가시리’인데요, 사장님이 직접 농사지으신 100% 순수 제주메밀로 만드신대요. 대표메뉴인 ‘들기름면’은 꼭 드셔보셔야 하는 제주향토음식입니다. 순수제주메밀에 들기름과 들깨, 그리고 김가루의 조합이 예술!
- #100%제주메밀 #들기름면강추 #제주향토메밀맛
- 강하니 리포터즈(도민기자)
- 밤에도, 낮에도 아름다운 제주허브동산! 낮에는 동백꽃과 핑크뮬리를 만끽하며 족욕 체험도 하고, 밤에는 LED 조명의 화려한 불빛을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저녁에는 하루 2번 미디어파사드 공연도 함께 진행돼요!
- #동백꽃과핑크뮬리 #밤에멋진조명 #미디어파사드
- 김지원 리포터즈(도민기자)
- 아늑한 분위기에 정말 맛있는 차를 마실 수 있는 도바나를 추천해요! 찻잎의 향을 맡아보고 마실 차를 선택할 수 있고, 쿠키도 바로 구워준답니다. 우드톤의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표선해수욕장 바다를 보며 힐링할 수 있어요!
- #다양한티#디저트도추천#차분여유
- 전순정 리포터즈(도민기자)
- 성읍민속마을 안에 맛있는 팥죽으로 유명한 옛날팥죽! 제주스러운 초가집과 오래된 탁자와 의자가 ‘여기 맛집이야!’라고 속삭이는 것 같은 곳이에요. 추운 겨울에 성읍민속마을 한바퀴 돌고 뜨끈한 팥죽과 시락국밥을 먹으면 그야말로 최고!
- #동지팥죽 #오래된맛집 #팥죽과시락국밥
- ‘함께 만드는 제주지도’ 네 번째, 구좌읍
- 웹진 ‘삼다소담’의 연중기획 프로젝트, ‘함께 만드는 제주지도’ 그 네 번째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독자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구좌읍의 여행명소를 모아 삼다소담 독자 여러분을 위한 여행지도를 만들고자 합니다. 새로 신설된 독자참여게시판에 여행지, 맛집, 숨겨진 포토존 등 다양한 명소를 소개해 주세요. 선정된 분들께는 소정의 고료를 드립니다. 삼다소담 독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4탄 구좌읍 추천 기간 : 1월~3월 (기간 내 다른 지역 추천도 가능, 해당 지역 소개에 포함)
- 독자 참여 게시판 바로가기
삼다 제주와 함께하는 즐거운 이야기, 삼다소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