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도롱 삼다수

대한민국 최고의 색다른 만남,
제주삼다수 카카오 에디션
대한민국 대표 먹는샘물 제주삼다수와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최고 브랜드 캐릭터 카카오프렌즈가 만났다. 2018년부터 다양한 테마로 소비자와 만나고 있는 제주삼다수 카카오 에디션, 그 특별한 만남을 살펴보자.
이명선 수포터즈(사내기자)
제주의 물산도롱 삼다수 (상쾌한 삼다수)
대한민국 최고의 색다른 만남, 제주삼다수 카카오 에디션
대한민국 대표 먹는샘물 제주삼다수와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최고 브랜드 캐릭터 카카오프렌즈가 만났다. 2018년부터 다양한 테마로 소비자와 만나고 있는 제주삼다수 카카오 에디션, 그 특별한 만남을 살펴보자.
글 이명선 수포터즈(사내기자)

대한민국 최고 브랜드들의 즐거운 만남

제주삼다수와 카카오프렌즈의 콜라보레이션은 지난 2018년 시작됐다. 제주삼다수 출시 20주년을 맞아 0.33ℓ와 1.0ℓ 제품을 새롭게 내놓으면서 보다 젊은 감각으로 소비자에게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시도한 것이다.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주삼다수와 카카오프렌즈의 파격적인 만남의 시작이다.
2018년 10월에 첫 콜라보레이션 ‘여행 에디션’이 출시됐다. 라이언, 프로도, 무지, 어피치 등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들이 푸른 섬 제주를 여행한다는 스토리를 라벨에 담아 보다 젊고 개성 있는 제주삼다수만의 새로운 스타일을 구현해냈다. 제주를 여행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새로운 매력은 젊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인기를 끌었다.
2019년에는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썸머 에디션’으로 다시 만났다. 먹는샘물 소비가 본격적으로 증가하는 여름을 앞두고 0.5ℓ 제품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적용한 것이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제주에서 서핑을 즐기며 여름을 만끽하는 모습을 표현해 상쾌하고 즐거운 제주 여행을 떠올리도록 했다.

2018년 여행에디션
2019년 썸머에디션

더욱 젊은 감각, 제주삼다수의 새로운 스타일로

올해에는 두 번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소비자에게 더 가깝게 다가갔다. 본격적인 여름인 7월과 8월 각각 ‘제주 에디션’과 ‘캠핑 에디션’을 출시한 것. 모두 소용량인 0.33ℓ 제품으로 출시해 휴대하기 편하도록 했다.
‘제주 에디션’은 제주를 대표하는 해녀와 바람, 감귤, 유채꽃 등의 이미지를 사랑스럽게 표현한 캐릭터를 적용한 것으로, 제주를 대표하는 청정 브랜드인 제주삼다수의 정체성을 보다 유쾌하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또 ‘캠핑 에디션’은 자연 그대로를 즐기는 캠핑 트렌드를 고려해 기획했으며, 라이언과 제이지, 무지, 프로도 등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가 각기 다른 방식으로 캠핑을 즐기는 모습을 라벨에 담았다.
제주삼다수와 카카오프렌즈의 콜라보레이션은 친근하고 유쾌한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하는 동시에 젊은 소비자층의 호응을 이끌어내 고유한 브랜드 정체성을 잃지 않으면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 최고 브랜드의 만남이 빚어내는 색다른 즐거움을 기대해보자.

제주삼다수x카카오프렌즈 캠핑 에디션 출시
↑제주삼다수x카카오프렌즈 캠핑 에디션 출시
2020년 제주에디션
2020년 캠핑 에디션
삼다 제주와 함께하는 즐거운 이야기, 삼다소담

QUICK MENU(12)

삼다소담 웹진 구독신청

삼다소담 웹진 구독신청 하시는 독자분들에게 매월 흥미롭고 알찬 정보가 담긴 뉴스레터를 발송하여 드립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이메일 주소 외의 정보는 받지 않습니다.
구독신청을 취소하시려면 아래 [구독취소신청] 버튼을 클릭하신 후 취소신청 이메일을 작성해주세요. 구독취소신청

삼다소담 웹진 구독취소

삼다소담 웹진 구독을 취소하기 원하시면 아래 입력창에 구독신청하신 본인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 후
[구독취소]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을 취소신청하신 경우에는 다음 익월 발행호부터 해당 이메일로 뉴스레터가 발행되지 않는 점을 참고해주세요. 구독신청으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