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삼다 제주혼디 모인 제주 (함께 모인 제주)
인쇄
- 전순정 독자
- 서귀포 대정에 위치한 노리매 매화공원은 이름처럼 매화꽃 피는 계절이 가장 예쁜 공원이긴 하지만 사실은 사계절 꽃이 피는 아름다운 테마공원이랍니다. 공원전체 산책길이 잘 정비되어 있어서 산책하기 좋아요. 연못에서는 잉어먹이주기 체험을 할 수 있는데 생각보다 아이들이 좋아했어요. 곳곳에 포토존이 많이 있어 한가롭게 사진을 찍기에도 더할나위 없이 좋은 공원입니다.
- #꽃테마공원 #산책맛집 #사진맛집
- 이용석 독자
- 대정 모슬포에서 시작하는 올레길 11코스를 20분쯤 걷다보면 해안도로 옆에 정원이 예쁜 건물이 보입니다. ‘수애기 베이커리’라는 곳이죠. 여러 가지 빵 중 먹물 파마산과 커피를 주문해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알고 보니 소금빵이 정말 유명한 곳인데 베이컨과 치즈가 들어간 ‘먹물 파마산’도 진짜 맛있습니다. 테이블마다 바다뷰가 까마득하게 펼쳐져 있어서 빵과 커피의 맛은 배가 됩니다. 이곳은 맛있는 빵과 함께 여유 있는 시간을 즐기기에 최고의 공간입니다.
- #올레11코스 #소금빵맛집 #바다뷰카페
- 손정현 독자
- 제주도에 오면 꼭 드시고 가야 할 음식이 몇 가지 있는데요. 고등어회, 고기국수, 고사리육개장 각종 조림은 제주도에서 꼭 드시고 가면 좋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부두식당’은 갈치조림뿐 아니라 고등어회도 취급합니다. 하지만 꼭꼭 드셔야 할 건 바로 갈치조림이예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끝내줍니다. 조림을 다 먹고 난 후 국물에 특이하게 삶은 국수를 넣어 먹어요. 처음엔 조합이 맞지 않는다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너무 맛있었답니다. 대정에서 맛있는 갈치조림을 드시고 싶다면 꼭 부두식당으로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 #제주갈치 #갈치조림 #추천맛집
- ‘함께 만드는 제주지도’ 일곱 번째, 한림읍
- 웹진 ‘삼다소담’의 연중기획 프로젝트, ‘함께 만드는 제주지도’ 그 일곱 번째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독자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한림읍의 여행명소를 모아 삼다소담 독자 여러분을 위한 여행지도를 만들고자 합니다. 새로 신설된 독자참여게시판에 여행지, 맛집, 숨겨진 포토존 등 다양한 명소를 소개해 주세요. 선정된 분들께는 소정의 고료를 드립니다. 삼다소담 독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7탄 한림읍 추천 기간 : 10월~12월 (기간 내 다른 지역 추천도 가능, 해당 지역 소개에 포함)
- 독자 참여 게시판 바로가기
삼다 제주와 함께하는 즐거운 이야기, 삼다소담